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중국 맥도날드 - 더블치즈버거 

 오늘 저녁엔 뭘 먹을까...하다가 간단히 맥도날드 햄버거로 때우기로 결정!!

친구들과 함께 가까운 맥도날드로 향했는데요~^^

 그나마 나름 한국맛(?)이라서 제가 좋아라하는 더블치즈버거를 먹으려고요~ ㅎㅎ

   제가 주문한 더블치즈버거 세트~ 겉모습은 나름 한국스럽죠? ㅎㅎ

하지만 가끔 잘못 주문하면 정말 중국맛이 나는 햄버거가 있으니 조심하셔야되요..ㅠㅠ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특유의 아니 고유의 맛이 있는데 전 아직 싫어해서리..-_-;;;

물론 개인차가 있으니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실듯..^^

 가격은 중국 인민폐로 26.5원이니 한국돈으로 계산하면 약...5000원?

한국에선 얼마였는지 생각이 안나네요..ㅎㅎ

암튼 맛있게 먹어볼까요?

요건 친구가 주문한 더블패티인가?? 이름을 까먹었음..ㅋㅋㅋ 

 이게 바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더블치즈버거 인데요..^^

치즈도 두장,패티도 두장에 피클도 듬뿍~ 들어있어서 아주 맛나요~ ㅎㅎ

 자 보이시죠? 내용물은 대략 요렇네요..ㅎㅎ

반쯤 먹고 또 한컷..ㅋㅋ 근데 오늘은 다른날과 다르게 좀 느끼한듯..-_-;;

요건 얼마전 새로나온 메뉴인 그릴치킨샌드위치!

아까 위에서 본 더블치즈버거가 세트에 26원이었는데 이건 버거하나에 26원..ㄷㄷㄷ;;;

좀 비싸지만 친구가 신메뉴를 먹어보겠다며 용기있게(?) 주문!!

 몇입 베어먹더니 친구 왈 " 아..완전 중국맛이야...ㅋㅋㅋ"

역시 검증된 맛으로 고르는게 현명한 선택인듯..ㅋㅋ

요건 제가 무지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튀겨먹는 감자튀김..^^ 

 아...그런데...오늘 무쟈게 짜네요...짜도 너~~무 짜..ㅠㅠ

도저히 먹을수가 없을정도의 짠맛..ㅠㅠ

한국이었다면 항의라도 해봤을텐데..여기선 씨알도 안먹힐 이야기이기에 그냥 패스..;;

 결국엔...감자튀김은 그냥 남길수밖에 없네요..-_-;;;

아..어제 인간의조건 본 다음부터 음식쓰레기 남기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건만...

 앞에선 비싼버거가 맛은 드럽게 없다고 투덜투덜..

전 감자튀김 짜다고 투덜투덜..

오늘저녁은 완전 실패..ㅠㅠ

아...집에가서 걍 신라면이나 끓여먹을걸..ㅠㅠ 

암튼 요렇게 오늘저녁은 마무리가 되었네요..^^

중국의 맥도날드에서 신기한점 한가지!!

다 먹고난 쓰레기를 그냥 두고 나간다는건데요~

처음에 중국에 왔을때는 한국에서처럼 직접 치웠었는데

사람들이 자꾸 이상하게 쳐다보더라구요,,

알고보니 중국은 직접 치우는 시스템이 아니라 직원이 치우는거였다는..ㄷㄷㄷ;;

그래도 아직까지 쓰레기를 그냥 두고 나간다는게 왠지 죄짓는 기분..ㅎ

이렇게 습관들면 나중에 한국 나가서도 쓰레기 안치우고 망신당하는건 아닐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