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시아오리의 중국유학 체험기 - 그 첫번째 이야기 

그토록 꿈꾸던 중국유학을 온지도 이제 1년 하고도 6개월이 지났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시간..

처음와서는 정말 팅부동,칸부동(알아듣지도 알아보지도 못한다는뜻..^^)

적응하고 공부하고 하느라 블로그를 할 생각도 못했는데요..^^

1년쯤 지나고보니 이제는 조금씩 다른곳에도 눈을 돌리게 되네요..ㅎㅎ

몰론 아직도 갈길이 멀긴하지만 지금 방학이라 시간적 여유도 생겼고..

그래서 이렇게나마 유학생활 노하우도 공유하고..

제가 알게된 중국이야기도 하고싶고..

암튼 그래서 오늘 새로운 마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어요..^^

제가 한국에 있을때 매일매일 다른 블로거들이 쓴 글들을 보면서

대리만족도 느끼고 또 중국에 대해서 미리 공부도 하고 했었는데요~

얼마나 많은분들이 제글을 읽어봐 주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열심히 포스팅 해보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 글을보면 예쁘게 꾸미기도 하고 글도 재밋게 쓰시고 하시던데..

전 글 재주도 없고해서 어떻게 써야할지도 잘 모르겠네요..ㅠㅠ

이글은 아무도 안 읽을거라 생각하고 그냥 주저리주저리 쓰는중..ㅋㅋㅋㅋ

한국인의 일반적인 시각으로 바라본 중국은..

더럽다..사기꾼이 판친다..등등 나쁜의견들이 다수지만..

 전 중국이 참 매력있는 나라라고 생각해요..^^

물론 아직 위생관념이라든지 여러부면에 있어 발전해야할 부면들도 많이 있지만..

사람이 많은만큼 재미있는일도 많고 정말로 다이나믹한 나라랄까요? ㅎㅎ

맛있는 음식도 많고 재밋는일도 많은 나라 중국..^^

그리고 너무나도 매력적인 언어인 중국어!!

앞으로 차차 다양한 이야기들로 제 블로그를 채워나가 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으로 채워질 블로그겠지만

많은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