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중국남방항공 기내식

사진을 정리하다 기내식 찍어놓은 사진이 있어 올려봅니다..^^

이번에 중국들어오면서 찍은건데요~

처음 남방항공을 탔을때는 기내도 넘 지저분하고..기내식도 형편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아니면 제가 적응이 되어 버린걸까요? ㅎㅎ

아무튼 사진 한번 올려볼께요~^^

 이번에 올때는 소고기덮밥(?) 같은걸 먹었는데요~

소고기와 생선중에 고르라고 해서 전 소고기로! 제가 생선을 싫어해서리..ㅎㅎ

 짜잔~! 개봉모습입니다~^^

소프트볼이랑 크림버터 그리고 조그만 파운드케잌이랑 샐러드도 들어있네요..^^

 커피에 넣을 설탕이랑 프림도 같이 들어있죠? 그리고 땅콩도 한봉지 들어있어요..ㅎㅎ

요건 소고기덮밥 모습..^^

저녁시간이라서 완전 배도 고팠고 이젠 적응이 되어서인지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남김없이 싹싹~ 다먹었단..ㅎㅎㅎ

그래서 올때 ktx 안에서 먹은 김밥이 더 맛나긴 했다는..ㅋ

그래서 김밥사진도 아래 추가로~^^  

우와~~@.@

지금봐도 완전 맛나보이네요..ㅠㅠ

여긴 한국꺼 같은 햄이 없어서 만들어 먹고 싶어도 못먹는다는..ㅠㅠ

뒤에 치킨샌드위치도 완전 맛있었는데..ㅠㅠ

아~ 설날도 다가오고 맛난거 먹고싶다~~~~ㅠㅠ

중국은 춘지에 즉 우리로 치자면 설날에 거의 15일을 쉬는데요..

그때는 상점도 다 문닫고 오로지 집에서만 있어야 한다는..ㅠㅠ

집에서 뭐먹지...뭐먹지..뭐먹지....ㅠㅠ

암튼 명절이 다가오니 타국에 있다는게 더 슬프네요~ ㅠㅠ

아..기내식 올리다가 갑자기 신세타령..ㅋ

아무튼 중국남방항공 기내식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