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이번에 일본에 다녀온 지인이 

맛보라며 이 빵을 좀 가져오셨는데요.

저는 일본과자를 먹을때 마다 좀 

특이하다.. 이런 생각을 많이 해 봤습니다.

좀 단순한듯하고 느낌은 대충 만든것 같지만

그래도 일본은 위생에 까다로운 나라라서

믿고 먹을수는 있는듯 합니다. 

일본 여행 가시면 이것저것 먹을게 

많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돌아올때는

특이한 과자나 먹거리를 선물로 사오시죠.



이겁니다 !!

생긴건 마치.. 불량식품 같아요. 

혹시 진짜 일본에서 파는 불량식품은

아닐까요?^^;

생긴건 참.. 독특합니다. 

그럼 일본에서 파는 과자 빵 맛은?

정말 상상외입니다. 



2018년 2월 26일이 유효기간인가요?

아님 생산날짜인가?

암튼 제가 먹은건 이 날짜 전이니..ㅎㅎ

다행인듯합니다. 

포장지도 색상도 영~

좀 그래요. ㅎㅎ

그래도 맛은?




맛은 정말 좀 뭔가..그래요. ㅋㅋ

맛은 한국에파는 비슷한 종류의 

빵을 먹어본 기억이 납니다.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고 

이것도 끈적한 슈크림이 있어요. 

겉은 상당히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안에 저런 슈크림이 들어 있는데

좀 많이 들어있어서 

먹으면 끈적거림이 많아요. 

그래도 전 과자를 좋아해서 

두개나 먹었네요~

혹시 일본 여행할 계획이시라면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