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라면을 좋아하고 자장면과 짬뽕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도저히 베트남 쌀국수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며칠전에 누가 식사 초대 해주셔서

갔는데 ㅎㅎ 의외로 맛있더군요. 

혹시 베트남 쌀국수 만드는법 말고 사드셔보셨나요?

집에서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지만 3900원밖에

안하니 한그릇 뚝닥 사드셔도 됩니다. 

그럼 맛은??비쥬얼은?



저도 사주니 먹긴 먹었지만

솔직히 아직 익숙하지 않은 

이런 베트남 쌀국수 먹는다는게 

아직은 어색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시원한~국물이나 먹자는

생각에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여기 메뉴를 보면 

제일 싼게 3900원이라서 

짜장면이나 비슷한 가격입니다. 

일단 재료만 믿을만하고 좋다면

자장면보다는 건강에 좋을듯하기도하구요. 

집에서 베트남 쌀국수 만드는법 배워서

해먹기보다는 그냥 한국 전통

국수가 맛은 더 좋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지만 이것저것 시키다보면 

역시...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하나씩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보이네요. 

이렇게 베트남 쌀국수 만드는법 알기보단

그냥 제일 싼거한그릇 

가족과함께 드시는게 오히려

저렴하고 시간도 아낄수 있는듯합니다.



한접음 먹고 찍었어요 ^^

배가 너무 고파서,,, 이건 

곱배기입니다. 일반은 너무

양이 적고 이정도 먹어야 

먹는 기분이 들어요. 

근데 역시 면발이 밀가루가

아니라서 훨씬 속이 편한듯해요. 

국물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아쉬운건 내용물이 건더기가

너무 적고 오징어는 중국산으로

써있어서 신선한건지

아닌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안에 들어 있는

빨간 매운 고추를 드시면 안됩니다.

정말 매워서 죽어요 .ㅠㅠ

전 모르고 먹었다가 

한참 고생을 했네요. 

그래서 베트남 쌀국수 만드는법 보단

한번 가족이랑 맛보기위해서

식당에 가서 드셔보시는게 좋은듯합니다.



솔직히 이 볶음밥은 맛있어요~^^

저는 원래 볶음밥을 너무 좋아라 해서 ㅎㅎ

진짜 맛은 있는데... 5명이서 이건 그냥 

맛만 보는걸로 시켰더니..

금새 사라지네요. 

제가 워낙 양보를 잘해서 먹는것도 

양보했더니 ㅠㅠ 한수저만 먹게되었습니다.

암튼 오늘은 베트남 쌀국수 만드는법 알아

보았구요. 다음에도 새로운 맛있는 

음식소개도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