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칼로리 낮고 포만감 높은 음식 알아보기!!

 

 

가을이 되니 정말 이 죽일놈의 식욕!!

 

아..정말 밤마다 괴로워 미치겠네요..ㄷㄷㄷ;;;

 

정말 왜이리도 먹어도먹어도 배가 고픈건지..-_-;;;

 

며칠간 밤마다 치즈를 먹었더니 뱃살이 엄청나게 불었다는..;;;

 

그래서 저도 정말 특단(?)의 조취를 하지않으면 안될거 같네요..

 

이러다가는 정말 돌이킬수없는 강을 건널지도..ㅠㅠ

 

그런데 꼬옥~ 살찌는건 맛있고..

 

살 안찌는건 맛있없다는..;;

 

 

밤에 야식을 먹는걸 참을수있으면 좋겠지만

 

저처럼 도저히 참을수가 없다면

 

그래도 좀 칼로리가 낮은 쪽으로 먹는게 좋지않을까..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칼로리 낮고 포만감 높은 음식이 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용~

 

 

먼저 포만감 하면 고구마와 감자가 있는데요~

 

다이어트 기간에 많이 먹는 야채이기도 하죠?

 

그런데 저처럼 저녁에 먹으면 괜찮을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ㅠㅠ

 

하지만 피자,치킨 이런거 먹는것보단 휠씬 낮겠죠?

 

 

사실 저녁에 배가 고프다면

 

가벼운 야채나 과일을 드시는것이 가장 좋긴 한데요..

 

그중에서도 제일 좋은건 토마토!!

 

토마토는 세계10대 슈퍼푸드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야채이기도 하죠?

 

토마토는 우리 건강에도 아주 좋을뿐더러

 

다이어트에도 아주 도움을 준다고 하니

 

배가 고프실때 토마토를 드셔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참고로 위장장애에도 도움을 주니 위에 무리가 가는일은 없겠네요~

 

 

마지막으로 칼로리 낮고 포만감 높은 음식으로는

 

두부와 곤약이 있는데요~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없는 음식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맛도 없어서 양념없이는 좀 먹기 힘들다는..ㅎㅎ;;

 

홧팅2

 

암튼 저도 이제 밤에 라면 대신 다른걸로 좀 먹어봐야겠네요..;;

 

이대로 뚱뚱보 아줌마가 될수는 없으니..ㅠㅠ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다들 힘내시구요~

 

전 이만 물러갑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