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블랙커피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제가 무지무지 사랑하는 커피!!

 

물론 커피는 저뿐아니라 직장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죠? ㅎㅎ

 

매일매일 세네잔씩 마시는것이 보통인데요~

 

이런 커피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물론 설탕이나 프림이 들어가지않은 아메리카노! 즉!! 블랙커피겠죠?

 

그래서 오늘은 블랙커피 다이어트 방법에관해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완전 좋은소식이죠? ㅎㅎ 그럼 지금부터 고고싱~~

 

 

커피가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려면 몇가지 규칙이 있는데요~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절대로 설탕,시럽,크림 등을 첨가하시면 안된답니다..^^

 

첨가함과 동시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것이 아니라

 

뱃살이 늘어나는데 도움을 주는 슬픈일이..-_-;;;

 

하지만 가끔 기분이 꿀꿀한날은 카라멜마끼야노 한잔쯤은 마셔줘야죠..ㅎㅎ

 

하지만!! 매일 드시는 커피라면 아메리카노로 드셔야된다는거 잊지마세요~~

 

두번째!! 블랙커피는 식후가 아니 식전에 마셔주세요!

 

보통은 식사후에 커피를 마시는것이 일반인데요..

 

사실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식전에 마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식전에 커피를 마시면 식욕이 억제되어 과식하는것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단!! 위염이 있으신분들이라면 이방법은 해를줄수있으니 패스!

 

커피가 위염을 악화시킬수도 잇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다음, 사우나나 족욕을 하실때 커피를 드시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사우나에서 큰병에 커피를 담아서 드시는 아주머니들 보신적 있으시죠?

 

그방법이 정말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저녁 집에 돌아와서 족욕을 하시면서 블랙커피를 드신다면

 

건강에는 물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커피는 다이어트외에도 암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많이 나왔는데요~

 

많이 마실경우에는 불면증이나 위장장애를 일으킬수도 있으니

 

하루에 한두잔정도가 가장 좋겠네요..^^

 

이상 블랙커피 다이어트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