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大家 你们好~^^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중국유학중인

유학생 중국이름 시아오리(小丽) 입니다.

이름은 뭐..작고 이쁘다는 뜻이에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중국유학5년

중국어 공부 비법을 전수 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래 살다 보니 중국어는 느는데 한국어를

점점 이상하게 말하는 버릇이 생겼네요 ㅠㅠ


아무튼!! 여러분 중국어 잘 하고 싶으신가요?

중국인이랑 만나면 엄청 빠른 속도로 막힘없이

잘 하고 싶으시죠? 그리고 어떻게 해야 비용을

줄이면서 중국어 실력은 느는지 알고 싶죠?

그럼 제가 알려드리는 비법을 잘 따라배우세용~~

그리고 중국어 교재 추천도 해드립니다.!!





一. 가장 중요한건 바로 노출입니다.


어머머~ 노출이라고 해서 이상한 상상 하지

마시구요.ㅎㅎ 여기서 노출은 언어 노출을

뜻합니다. 사실 우리가 다른 나라 언어를

배우는 가장 빠른 지름길 그리고 가장 완벽한

방법은 바로 한가지에요. 즉 해당언어에

<노출> 하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야합니다.


갑자기 생각이 나는데요. 중국어 처음 시작할때

(저는 스카이프로 현지 중국인이랑 공부했어요)

중국어 교재를 받고는 전부 중국어라 내가

과연 가능할까 싶었답니다.





  二 .중국인과 대화를 시도하라


두번째로 중요한게 바로 좋은 중국어 교재도

있겠지만, 대화를 해야해요.

말을 안하면 절대로 성공 할 수 가 없답니다.

특히 소심한 성격의 분들은 중국어공부만 4년하고도

말하기를 싫어해서 전혀 발전이 없는분들도

봤어요. 반드시 부끄럽고 틀리더라도 당당하게

대화를 해야합니다. 중국어 교재 추천 받으러

오셨다가 뭐 이런 얘길 듣네 싶으시죠?

교재도 중요하지만 배울때 몇가지 중요한 경험을

알고 배우시면 좋아서 이렇게 글을 쓰는거니

천천히 읽어주세요. 분명 도움이 되십니다.





 三. 좋은 중국어 교재를 선택하세요.


중국어 배울때 사용하는 책도 참 많은

영향을 줍니다. 보통은 책들이 정작 중요한

내용은 없으면서 내용을 늘리려고 불필요한

설명문을 한글로 잔뜩 달아 둔것들이 있는데요.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중국어 교재는 전부

중국어로 써여져있는게 좋아요.

어느 교재가 좋은지 아래에서 설명해드릴께요. 





 四. 매일 중국어를 말해야한다.


每天要努力学习! 읽으시겠죠?

메이티엔 야오 누리 쉐시 입니다.

메이티엔 이란 글자에 유의해주세요.

다시말해 중국어 잘하시려면 매일 말하고

듣고 배운걸 사용하셔야 실력이 늘어요.

그렇게 하기위해서 저는 진짜

중국 유학을 오시는걸 권해드리지만

비용이 상당히 들기때문에 한국에서도 얼마든지

메이티엔 공부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바로 "메이티엔 중국어"공부 사이트인데요.

매일 매일 공부를 하게해주고 전화도오고 화상 공부도하구요.

정말 배운 내용을 실제 중국인과 직접 대화를하면서

사용하기에 실력이 훨씬 빨리늘어요. 일반 학원이나

학습지로는 절대로 흉내내지 못하는 효과가 있죠. 





 五.진짜 효과가 있을까요?


아까 서두에서 제가 처음에 공부한 방식

스카이프로 중국인과 공부했다고 했죠? 그때저는

그사람과 어떻게 대화를 해야할지 정말 난감했어요.

중국어 진짜 하나도 모르는데 어떻게 중국인과 공부가

가능했나 싶죠? 이상하게 한달 지나니깐 들리더라구요.
그사람이 뭐라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음..ㅎㅎ

그렇게 몇개월을 공부하니깐 완전히 그사람 말을 이해하게

되고 뭔말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이게 진짜 원어민 과

공부하는 효과구나 싶었어요. 물런 지금은 의사소통 ㅎㅎ

껌입니다. 진짜 중국어 쉽게 하구요. 여러분도 그렇게

될 수 있으시도록 적극 권해드려요.

온라인 공부 방식이지만 오프라인 교재,온라인 교재 등도 선택가능해요.


무료 테스트 해보러가기


여기에 무료 체험을통해 알아보시구요.또 다른 중국어 교재 추천

해드리기 보다는 여기서 제공하는 교재들이 훨씬 좋습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만들었더라구요.

한번 무료 체험 해보세요. 공짭니다. ㅋㅋ 再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