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이니스프리 선크림 추천! 에코 세이프티 퍼펙트 선블록!

 

요즘은 여름에만 선크림을 바르는게 아니라

 

사계절 모두 필수로 발라줘야하는데요~~

 

어제 아는 동생이 선물로 이니스프리 선크림을 줬네요.ㅎㅎ

 

원래 화진화장품에서 나오는 선크림만 썼었는데..

 

선물로 준거라 한번 써봤는데요~~

 

오호라~ 사용감이 꽤 좋네요..^^

 

 

 

썬플라워 오일이 함유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색깔도 노란색..ㅎㅎ

 

산뜻하고 좋으네요..^^

 

 

 

 

사실 많은 종류의 선크림을 써봤지만

 

저는 번들거리는 느낌을 싫어해서

 

아무리 비싼 선크림이라 하더라도

 

유분기가 많은건 싫더라고요..;;;

 

뭐 비싸다고 다 좋은것도 아니구요..ㅎㅎ

 

다 자기에게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는거 같아요~

 

 

 

 

이번에 새로 써보는 이니스프리 선크림은

 

느낌이 어떨까 정말 궁금했는데요~

 

사실 첨에 큰기대는 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우선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피부색(살구색)을 좋아하는데요..;;

 

요건 흰색이라서 처음에는 살짝 실망,,;;

 

 

 

 

으흠~ 그런데 손가락으로 몇번 문지르니

 

일단 발리는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유분기가 없고 매트한 느낌이 제가 좋아하는 느낌..ㅎㅎ

 

일단 스며들때까지 골고루 슥슥~~

 

 

오~~~ 완전 좋은데요? ㅎㅎ

 

맨질맨질~ 보들보들한 느낌으로 잘 발렸어요..ㅎㅎ

 

제가 원래 쓰던거보다 더 좋은듯..^^

 

그래서 후기를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게 만드네요..ㅎㅎ

 

역시.. 화장품은 써봐야 그 진가를 아는듯..^^

 

일단 저는 이니스프리 선크림

 

정확한 이름은 이니스프리 에코 세이프티 퍼펙트 선블록!

 

요고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