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비욘드 클렌징오일 사용후기!!

 

 

 

 

 

클렌징 오일이 똑~ 떨어져서 급하게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비욘드 클렌징 오일!!

 

한번도 써보지 않아서 어떨지...고민이 됐지만..

 

마침 1+1 행사를.,.ㄷㄷㄷㄷ;;;

 

정가 25000 원에 판매되던걸 고대로 두개로 엮어서 팔고 있더라는..;;;

 

역시나 난 1+1 의 유혹에 이기지못하고 구매..ㅎㅎ

 

이래서 항상 충동구매를.,..ㅠㅠ

 

그럼 지금부터 비욘드 클렌징오일 사용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께요..^^

 

난 뭐..판매자도 아니고.. 알바생도 아니니..

 

솔직담백(?)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음..ㅎㅎ

 

 

 

 

비욘드 - 피토가닉 글렌징 리퀴드

 

올리브오일을 비롯해 각종 추출물들이 들어있음..

 

99% 자연추출물이라고 하니 믿을만 하겠죠?

 

그리고 한가지 다른 클렌징오일과 다른점은..

 

사용시에 젖은손에 오일을 덜어서 사용한다는거!

 

다른 오일을 사용할때는 물기가 없이 사용하는걸로 알았는데,,;;

 

암튼 이점이 좀 특이(?)하달까? ㅎㅎ

 

얼굴에 닿는 느낌은 다른 오일들이랑 비슷하고

 

세안후에 느낌도 거의 비슷..

 

약간은 오일감이 남아있는정도?

 

어떤분들은 완전 뽀득뽀득하다고 후기를 올려놓은걸 봤는데...

 

개인차가 있는지는 몰라도 그정도는 아닌듯..

 

암튼 향도 은은하고 사용감은 90점?

 

 

 

 

전 원래 색조화장을 안하고

 

썬크림에 파우더 조금 바르는 정도의 화장이라서

 

색조가 잘지워지는지는 확인할수가 없었네요..ㅎㅎ;;;

 

그래서 급한대로 손등에 립스틱을 발라서 테스트!

 

 

 

 

두세번 손가락으로 롤링하니

 

금새 지워져 버리네요..^^

 

 

 

 

원래는 물로 헹궈내면 되지만

 

보여드리기 위해서 휴지로 한번 닦아내봤어요~

 

이렇게 잘 지워졌죠?

 

 

 

 

손등이 아주 뽀송뽀송해보이네요..ㅎㅎ;;

 

 

 

 

비욘드 클렌징 오일의 가장 마음에 드는점은

 

클렌징 오일후에 폼클렌징으로 세안한 후의 느낌인데요..

 

다른 오일들을 사용했을때는 없는

 

촉촉하고 보들보들한 느낌이 폼클렌징후에 나타난다는거..ㅎㅎ

 

어떻게 말로 설명할수가 없네요..-_-;;;

 

그전에 다른 오일을 사용했을때는

 

폼클렌징을 하면 오일의 느낌이 그냥 다 날아가고

 

뽀득뽀득한 느낌만 있었다면

 

비욘드 클렌징 오일은 뭔가 촉촉하고 기분좋은 느낌이 있네요..ㅎㅎ

 

그런 느낌이 이중세안후에 나타난다는게 신기하지만..

 

암튼 요것도 지극히 제 개인적인 느낌..^^

 

이번에 싸다고 질렀지만 다음번에 또 살거같은 생각이 드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