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여자친구가 변하면?? 


남녀가 사귀고 만나고 또 헤어지기도하고

우리가 늘 겪어보고 또는 지켜봐온 일상의

일부분입니다. 하지만, 막상 내가 그당사자가

된다면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듯...내 모든것을

잃는듯한 그런 감정에 휩싸이게되죠..

그만큼 남녀간에 존재하는 이러한 애틋한

감정은 우리의 인생에 아주 큰 영향을 주는데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라고 걱정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앞으로 

어떻게하면 좋을지 알아볼거에요.

우선 먼저 힘내시라는 말씀부터 드리구요~








여자친구나 남자친구나 사귀는 남녀 사이에

상대방이 전과는 다르게 변한 느낌이 든다면?

이건 상당히 두사람 사이에 해결하기 까다로운

문제가 생긴거라 보시면됩니다.ㅠㅠ

먼저 몇가지 이유에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첫번째 이유- 상대방에게 섭섭할때

먼저 첫번째 이유는 여친이 님에게 뭔가 섭섭한게

있거나, 서운한점이 있을때 약간 토라져서

그러기도 합니다. 물런 이런 상황은 자주 생기니깐

지금의 변한 여자친구와 이전에 좋았던 시절의

여자친구와 비교해보시고, 여친이 토라졌을때

시기와 비교해보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단순히 토라진거면 잘대해주면 돌아오겠죠?

또는 두사람이 터놓고 솔직하게 뭐가 섭섭한지

잘 들어주고 앞으로 조심한다 약속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토라진게아니라 진짜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라면?







두번째이유- 분수를 모르는 여친

두번째는 여친이 자신의 분수를 몰라서 그러기도합니다.

여친을 욕하는게 아니구요. 사람은 누구나 욕망과 

욕심이 공존하고, 자신을 비추어볼때 그 욕구가 충족

되지 않으면 속상하고 괴로운게 인간입니다. 아마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라고 하시는분들보면 여자친구가

남친을 많이 좋아하는데 너무 남과 비교되거나,

여자 자신이 못하는 어떤것을 남친을통해 욕구를

해결하거나 충족시키고 싶어하는데 그것이 잘 안될때

변하기도하죠. 다시말해 여자 자신과 남친이 다른 사람

들처럼 행복해 보이지않다거나,가진게 없다거나, 뭔가

즐기지 못한다 생각할때 자기 고민에 빠져그러기도해요.







세번째이유- 심리적인 변화

여자는 갈대라는 말도 있죠? 여성은 남성과 다르게

호르몬의 변화도 많고 주위환경변화에도 상당히

민감하고 남자가 상상하지 못하는 어떤 사소한 변화에도

반응합니다. 그래서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우선 지금은 가을이고 환절기라 가을을 타는

것일 수도 있구요. 아니면, 생리중이시거나, 집안에

우울한일이있거나, 말못할 고민이있어서 그런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좀 기다려주는 태도가 필요하겠네요.







네번째이유-헤어지잔 말은 하지않겠어..

마지막 이유는 여친이 남친에대한 감정에

변화가 생긴거겠죠.. 이건 어쩔 수 없는

이별로 직행입니다. 이런경우에는 보통 헤어지게

되는데요. 이때도 역시 여친의 심리적인 변화와

뭔가 어떤 요인 이를테면, 더멋진 남자를 만났거나,

아니면 그냥 단순히 남친과 만나고 싶지 않거나,

등등 여러이유로 헤어지려고 할때 여자친구가 변했어요.

라고들 연애경험이 있는 남자분들이 말씀하십니다.

이때는 아름답게 그리고 좋은 추억만 남겨주면서

헤어지자고 하면 헤어져주세요. 

언제낙 그여친이 다시님을 보고 싶어 찾아 오기도합니다.

대부분 이런경우에는 남자들이 이헤하기 힘들지 모르지만

아무 이유없이 그저 헤어지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때 아무 말없이 따뜻하게 기다려주면

다시 돌아온답니다.^^ 







오늘 간단히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라고 걱정이

많으신분들을 위해 글을 써봤는데요. 이건

오직 저의 개인적인 경험과, 주변인들의 의견

그리고 어느정도 확실성에 기반을두고 쓴글이니

태클 걸지 마시구요. 아무튼 계속 이쁜 사랑들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