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될건 다된다 샤오미 공유기3 !!


집에 공유기하나씩은 다 있으시죠?

대부분 일반 가정에서는 인터넷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공유기를 사용하면 따로 라우터를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냥 그냥 쓰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으신분들은 

샤오미 공유기3 어떠실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물건너온 저렴하지만 그래도

기능은 뛰어난 샤오미 제품에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좋은점이 많은듯합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신모델입니다. 

하얀색 샤오미 공유기3 모델은 총

세가지로 나뉘어지구요.

지금 저 모델이 중간 모델입니다. 

단순히 유에스비 있냐 없냐

그리고 2.0이냐 3.0 이냐 그차이가

크구요. 다른 차이는 내부의 하드웨어의

고급화 그리고 기능면에서좀금씩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중간 모델이 저렴하면서

가성비가 좋다고 보여집니다.


다른 공유기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신제품 샤오미 공유기3 역시

여러 기능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방화벽, 안정화, VPN 기능도 있구요.

하지만 VPN경우는 실제 기능을 다하는게

아니라 내가 외국에 나갔을때

내 공유기가 있는 집 위치로 

VPN기능을 사용한다는 것이지

지금 현재 여러분 집에서

사설 VPN처럼 사용이 가능한게

아닙니다. 

뭐 대부분 공유기가 그런 의미의 VPN기능을

수행하고있습니다. 



디자인이 참 이쁩니다.

이전에 샤오미 공유기2 는 안테나가

2개라면 이번엔 네개입니다.

그만큼 빵빵하게 와이파이를 쏴주는거죠.

그래서 집어디에서건

와이파이가 아주 잘 터지고 

또 신기한 기능으로

벽을 잘뚫고 들어가는 와이파이

그리고 평소에 사용하는 와이파이

두종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샤오미 공유기3 를 거실에두고

방안에 들어가 있으니

휴대폰 어플에서 

장애물이 있으니 

장애물 투과 와이파이를 사용할지

물어오더군요 ㅎㅎ 

기특했습니다.

참 .. 샤오미 공유기3 경우는

어플을 사용해서 

공유기를 제어합니다.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을시는 

파란불이 들어오고 

만약에 문제가 있으면 

노란 불로 바뀝니다.

지금은 아주 정상적으로 잘 

작동이 됩니다.




이렇게 뒤쪽을 보시면

저렇게 사요미 공유기3 뒤에는

유에스비를 꽂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렇게 안쓰는 유에스비를 꽂거나

외장하드를 연결해두면

저게 바로 클라우드 서버 역할을

해줘서 문서나 사진, 동영상을

어디에서건 다운을 받을수 있다는 사실!!

그러나 데이터로는 안되고 

와이파이에서 다운이 되고 업로드가 됩니다.

좀 아쉽네요. 

저는 저기에 자주 사용하는 

문서를 올려두고 

필요할때 내려 받곤 합니다.



아랬쪽을 보면 뭔 구멍이 이리도 많은지..

열 배출을 효과적으로 하기위해서

엄청난 구멍이 보입니다.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고 

특히 흰색을 좋아하는 저는 

샤오미 제품들이 맘에 드네요.

근데 이번에 일부러 산게아니라

전에 사용하던 공유기가 5년이지나니..

고장이나서 바꾸게 되었습니다.

다음엔 샤오미 공유기3 전용 

어플 사용법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