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2 플레이

 

자동차 게임하면~ 떠오르는 게임 ㅎㅎ

바로 Need for Speed 입니다. 그 중에 여러

시리즈가 있는데요. 오늘은 모스트 원티드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한번쯤 해보셨나요?^^

사실 Pc게임이긴하지만 요즘에는 태블릿에서도

할수 있어서 저도 구매해서 한번 해봤는데요..

이거이거...물건입니다.

 

 

첫 로딩화면입니다. 완전 PC 게임이랑

거의 똑같아요. 화면 배경, 등장인물등등

거의 비슷하구요. 태블릿에서 하는 게임이라고

그래픽이 저질아니냐는 우려가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아래 화면들 보면 아니란걸

아시게 될겁니다. ㅎㅎ

진짜 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2 한글 화된

것이라서 더욱더

사실상 최강의 게임이죠.

 

 

제가 열심히 달려가는데 옆에서 귀찮게

경찰차가 따라 붙었습니다. 하필...ㅠㅠ

왼쪽 화면 위를 보시면 지도가 나오죠?

그리고 오른쪽 화면 아래를 보시면

속도가 나옵니다. PC게임이랑 똑같은

디자인을 해서 익숙하고 스릴넘치네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하는데도

이 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2 게임은

너무 사실감이 넘칩니다.

경찰차가와서 저를 박아서 ㅠㅠ

가드레일에 부딧혔어요 ...

난 잘가고 있는데 왜 나를 쫒아오는건지..

무섭 ㄷㄷ

 

 

수행해야할 미션과 넘쳐나는 여러 종류의

차량들 그리고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이 계속 몰입하게 만듭니다.

요즘엔 아스팔트8도 재밌긴한데

사실감 넘친 플레이를 원한다면

이 게임이 최고인듯해요.

PC버전은 더 사실감 넘치고

스릴있답니다.^^

 

 

 

새로운 차가 한대 열렸군요. 아무튼 재미삼아

한번 해봇기도록 추천해드립니다.

지금까지 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2 였습니다.

가볍게 태블릿으로 해보세요. 조이스틱을 이용하면

훨씬 재밌다는 팁도 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