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느릅나무라고하여 우리인간에게 아주

유용한 식물이 있습니다.

보기에는그냥 나무처럼 생겨서

이 나무가 뭔지 겉보기로는 

알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산에도 많이 있지만

일반인들은 구별을 못하죠~

그래서 오늘 느릅나무껍질 효능 도대체

어떤 약효가 있기에 사람들이 찾고

있는지 살짝 알려드리도록 할거에요~



ㅎㅎ~ 다먹고 쬐끔

남았네요~ 전에 느릅나무가

비염에 좋고 염증에 좋다고

지인이 나무껍질을 주셨어요.

너무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래서 또 사먹으려니

너무 바빠사 집에서 직접

다려 먹기가 힘들어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건 없나

하고 살펴보고는 이걸 찾았어요.

바로 느릅나무껍질 효능 그대로

간직한 환으로된거네요.



그냥 개인적으로 구한거라서

상표는 표시 하지 않습니다.~

사실 뭐 이런종류는 다 비슷비슷해요.

농약성분도 없다고 봐야겠죠. 

자세한건 안나와서 모르지만요. ㅎㅎ

그럼 이 느릅나무껍질 효능 뭐가 

있는지 저도 첨엔 몰랐는데

상당히 좋은 성분이 있나봐요.



사전에는 이렇게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 느릅나무껍질 효능 으로는 :

십이지장,위궤양 치료제로 사용이되며

악성 종창을 통증없게 치료하는데 

사용이 되어 왔다, 근래에는 암 치료에 

사용이 된다>라고 나왔네요.

엄청 좋은듯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사실 직접 다려서 드시는게

가장 몸에 좋긴 하겠지만 

사실 바쁜 현대인으로서 

그렇게 정성을 담아 먹기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죠.

그래서 이렇게 환으로 된것을

먹어도 느릅나무껍질 효능 제대로

섭취가 가능하다고하니

일단 믿고 먹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기 안에 저렇게 일열로 차면

권장 섭취량이라고 하네요.

저는 좀 오버한듯 ㅎㅎ

아시겠지만 뭐든 많이 먹어서

좋을것은 없으니 적당히

설명서참고하셔서

드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그럼 느릅나무껍질 효능 제대로

경험 하시길 바라며

여러분이 찾던 자료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