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한국에 온지 이제 20일쯤 지났네요

오랜 외국생활을 끝내고 돌아왔더니

제일 좋아진(?)거로 꼽히는것이 바로 배달문화 ㅎㅎ

물론 예전에도 배달은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다양하게 배달이 되진 않았었는데

거의 십년 가까이 떠나있는동안 진짜 엄청나게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진짜 십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더니

한국도 진짜 많이 변했네요

물론 중간중간 들어왔었지만 

이렇게 자리잡고 살기 시작하니 

변화를 엄청나게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전화로 치킨이나 피자를 주문해먹는게 다였다면

이제는 먹고싶은건 뭐든 다 배달시킬수있고

다양한 어플로 그냥 주문을 할수있으니

진짜 세상 좋아졌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ㅎㅎ

완전 옛날사람 ㅎ

 

 

얼마전에 티비에서 삼겹살 주문해먹는거 보고

진짜 엄청 좋겠다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집에서 배달어플 이리저리 보다보니까

쫄면주는 삼겹본능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제가 쫄면을 엄청 좋아해서 매일 먹어도 안질리고

집에서도 해먹고 밖에서도 뭘먹어도 쫄면을 같이 먹는데

삼겹살에 쫄면이라니 진짜 최상의 조합

사랑하지않을수없는 조합이네요 ㅎ

 

 

선택장애가 좀 있어서 종류가 여러가지 있으면

고르는데 어려움이 있긴하지만

그냥 일단은 일반 구이로 시켜봤네요

쫄면주는 삼겹본능인데 밥도 주고 김치찌개도 주네요 ㅎ

양도 진짜 많아서 둘이서 진짜 너무 배부르게 먹었어요

한끼식사로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먹으면서 신랑이랑 계속 하는말이

세상 참 좋아졌구나 좋아졌어~ 이러면서 먹었네요 ㅎㅎ

 

 

고기도 진짜 많고 떡도 많이 들어있고

쫄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하나도 안 느끼하고

진짜 쫄면주는 삼겹본능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거 같아요^^

밥하기 싫어하는 저로써는 이보다 좋을수가 없네요

다만 자꾸 시켜먹으면 우리 남편이 돈 많이 벌어야 되는데 ㅠ

남편 생각해서 자제해야겠죠?

 

 

삼겹살은 식으면 약간 냄새가 나고

딱딱해질수가 있는데요

물론 쫄면도 불게되면 맛이 없을거고..

그런데 배달이 진짜 빨리와서 따듯한 상태에서 먹을수있었어요

배달하시는분들 진짜 수고가 많으세요

덕분에 우리가 더우나 추우나 집에서 맛있는거 

먹을수있으니까요 진짜 감사합니다~

 

 

한번도 안드셔본 분들이라면

쫄면주는 삼겹본능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제돈주고 제가 사먹은 리얼후기이니까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ㅎ

뭐 개인의 입맛차이가 있을수는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하긴 또 지점에 따라서 맛이 다를수도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