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얼마전 마트에 갔다가 어린이용 멸치가

눈에 띄어서 샀는데요

사실 아기반찬 만들때 쓰는거지만

제가 젊은 나이에도 치아가 안좋아서

멸치같은 반찬을 잘 못먹어요

그래서 이번에 어린이용 멸치는 어떤가 하고

한번 사봤네요

 

 

가격이 아마도 7400원이었던거 같은데

일반 멸치에 비해서 어린이용 멸치가

조금 더 비싸죠?

그래도 반찬으로 만들어 보니까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이래서 아기반찬 만들때는 어린이용 멸치를

따로 사용해야 하는건가봐요

아기들은 치아가 튼튼하지 못해서

딱딱한 멸치는 잘 못먹잖아요

그런데 또 건강 생각하면 멸치같은 반찬을

먹어줘야 하는데 말예요

 

 

 

그래서 이런 어린이용 멸치가

따로 나오나봐요

저도 사기전까진 뭐가 다른가

뭐 이런게 필요하나 했는데

사보니 왜 파는지 알겠네요

아무튼 아기반찬에 정말 딱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물론 저같은 약골 저질 체력도

이런 반찬은 필수입니다

 

 

멸치볶음 만든 사진은 안올렸네요

저는 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냥 다른 요리블로그 참고하셔서

맛있는 아기반찬 만드시길

치아 안좋으신 분들에게도 딱

어린이용 멸치는 부드러워서

많이 드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