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

 

 

나는 왜 이렇게 남자친구가 안생길까...

 

고민하고 계신가요?

 

고민만 하고 있기전에 남자들이 나를 싫어하는 이유는 뭔지

 

한번 생각해보고 문제점을 생각해 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남자들에게 무조건 맞출 필요는 없겠지만..

 

어느정도 남자들의 마음을 파악하고 있으면

 

연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

 

보시고 혹시 자신이 그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서서히 한번 고쳐보시는건 어떨런지~^^

 

 

첫번째! 노는여자 이미지!

 

나 나가요~ 하는 언니들 있죠? 그런 언니들 물론 남자친구 다들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들 결국 노는언니랑 결혼 안하더라구요..-_-;;

 

남자들 자기는 놀거 다 놀면서 결혼상대는 꼭 순결한(?)여자 찾더라구요..

 

아직도 그런 보수적성향을 가진 한국남자들 많답니다~

 

물론 그건 남자들의 문제일수도 있지만

 

어쩔수없이 어느정도는 그런 마인드에 맞춰줘야될지도..;;;

 

 

두번째! 드센여자 이미지!

 

일명 남자 잡아먹을거 같은 드센 이미지의 언니들!

 

불의를 보면 못참고 말도 완전 거친 언니들!

 

여자들이 보기에는 넘넘 카리스마 넘치고 멋지지만..

 

남자들은 그런 여자를 싫어한다네요..;;;

 

어느정도는 연약하고 여성스러운미를 풍겨줘야 남자들이 좋아한다는..-_-;;;

 

아놔..나 완전 드센(?)여잔데..ㅎㅎ

 

 

세번째! 화장이 너무 진한 여자!

 

물론 이건 취향문제인데요..;;

 

꾸미는거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긴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한듯안한듯 청순한 화장을 좋아한다네요~

 

청순한듯 보여도 화장할거 다한건 모르고..ㅎ

 

여기서 진하단건 말그대로 떡칠(?)

 

화장 연하게 하면서도 얼마든지 섹시할수있다는거 아시죠? ㅎㅎ

 

네번째! 너무 나대는 여자!

 

얼굴은 이쁘고 늘씬하지만..

 

목소리크고 어디가나 말그대로 설치는(?) 여자..

 

남자들이 완전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예를들면 식당에서도 완전 큰소리로 웃고,,

 

누가 있던 없던 자기중심인 여자..

 

그런여자들은 금방 질려버린다네요..;;

 

헐..;; 전 이것도 좀 해당사항 있는듯..-_-;;; ㅋㅋㅋ

 

 

이렇게 몇가지 재미삼아 알아보셨는데요~

 

사실 이건 어디까지나 재미일뿐!

 

다들 자기 짝이 있더라구요..^^

 

저도 좀 드세고(?) 좀 나대지만..ㅋㅋㅋ

 

저만 사랑해주는 우리 자기가 있어서 매일매일 햄뽁거든요..ㅎㅎ;;

 

다들 자신에게 맞는 짝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아직까지 솔로이신분들도 힘내시구요~

 

예쁜사랑 만나시길 바래요~

 

그럼전이만~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