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음식물쓰레기 냄새제거 좋은방법!!

 

 

먹기전까지는 넘넘 예쁘고 먹기좋아보이는 음식~

 

하지만 다 먹고난 후의 광경은 정말이지 처참(?)하죠?

 

이게 그 맛나는 음식이었을까...싶을정도로

 

지저분하고 특히! 음식물쓰레기는 정말

 

견딜수없을정도의 악취를 풍기는데요..;;

 

음식물쓰레기를 매일매일 버리고는 있지만

 

어쩌다 하루를 넘기면 쓰레기 버리러갈때의 괴로움이란..-_-;;;

 

다들 한번씩은 경험이 있으실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음식물쓰레기 냄새제거 에 도움이되는

 

방법 몇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실제로 해봤더니 어느정도 냄새가 줄어들더라구요~

 

음식물쓰레기 냄새가 고민이신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듯..^^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음식물쓰레기통 아래 신문지를 깔아놓은방법이 있는데요~

 

음식물쓰레기 냄새의 주원인은

 

바로 거기서 흘러나오는 액체(?) 때문인데요..;;

 

신문지를 깔아놓으면 그 물을 흡수하기 때문에

 

냄새가 풍기는것을 어느정도 방지해줄수있답니다.

 

저는 항상 신문지나 화장지를 깔아놓고 쓰는데

 

정말 냄새가 어느정도 줄어들더라구요..^^

 

 

두번째는 커피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커피찌꺼기는 정말 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죠?

 

음식물쓰레기통에 커피찌꺼기를 넣어두시면

 

냄새를 줄여줄수있답니다~

 

그외에도 소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음식물쓰레기위에 소다를 뿌려주시면

 

냄새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어떤분들은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자마자

 

밀봉하셔서 냉동실에 얼려두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냄새는 없을지 모르나..

 

냉동실에 들어있다는걸 쉽게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결국 냉동실에는 음식물쓰레기만 가득차는 불상사가 생길지도..;;

 

 

또한가지 방법은 주방에 향초를 피우는것인데요~

 

주방에서 나는 다른 여러가지 잡내들을 없애주기도하니

 

더불어 쓰레기냄새까지 없애주겠죠?

 

위에서 말씀드린 여러가지 방법들을 복합적으로

 

사용해보시는것도 효과가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