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와이셔츠 누런때 없애기!! 와이셔츠 목때 제거 방법!!

 

 

평소에 정장을 입고 출근을 하시는분들이 아니라면

 

어쩌다 한번 입는 와이셔츠 오랫만에 꺼내보면

 

특히 흰색일 경우 색이 누렇게 변할걸 보실수있으실텐데요..;;;

 

 어쩌다 한번밖에 안 입는옷을

 

입을때마다 다시 사기도 아깝고..;;

 

멀쩡한걸 버리기도 아깝고..;;

 

혹은 매일 와이셔츠를 입는분들이라 하더라도

 

목때가 누렇게 끼는 경우가 많으시죠?

 

와이셔츠 목때는 손으로 문질러도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는데요~

 

 

와이셔츠는 목이나 손목부분이 특히 때가 많죠? ㅎㅎ

 

그럼 지금부터 효과적으로 와이셔츠 누런때 없애기!! 한번 보실까요?

 

저희 남편도 와이셔츠를 자주 입는편인데요..;;

 

귀찮아서 세탁기에 항상 후리릭~ 돌려버리니

 

목이랑 손목에는 때가 그냥 남아있더라구요..ㅠㅠ

 

 

그럴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주방세제나 삼푸를 이용하시는거!!

 

와이셔츠를 뜨거운물에 잠깐 불리셨다가

 

목과 손목부분에 주방세제나 삼푸를 묻히셔서 문질러 주세요..^^

 

그런 다음 세탁기에 돌리시면 끝~!

 

빨래비누로 하는거보다 훨씬 효과가 좋더라구요~

 

 

주방세제가 설겆이만 하는거 아니네요..ㅎㅎ;;

 

꼭 와이셔츠가 아니더라도

 

지워지지않는 얼룩이나 때를 지우실때

 

주방세제를 이용해보시면

 

생각보다 정말 효과가 좋답니다..^^

 

 

그다음으로는 레몬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는데요~

 

레몬에는 표백효과가 있는거 다들 아시죠?

 

와이셔츠 누런때 없애기에도 딱~! 이랍니다..ㅎㅎ

 

레몬 대신에 식초를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자칫 옷감이 상할 우려도 있으니

 

농도를 잘 조절해 주시는것이 좋겠네요~^^

 

방법은 세탁기를 돌리실때 레몬즙을 넣어주시거나

 

아니면 와이셔츠를 삶으실때 레몬즙을 넣어 삶아주시는건데요~

 

정말 와이셔츠가 새하얗게 변한답니다~

 

 

다림질은 하지않아서 와이셔츠가 꾸깃꾸깃(?)하지만

 

정말 새하얗게 변했죠? ㅎㅎ

 

와이셔츠 누런때 없애기 생각보다 쉽네요..^^

 

남편의 얼굴(?)을 생각해서

 

이제는 깨끗하고 새하얀 와이셔츠를 입혀줘야겠어요..ㅠㅠ

 

 

조금만 부지런히 움직이면 할수있는게 많은데

 

넘 게을러서..ㅠㅠ

 

암튼 다들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전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