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나이가 이제 점점 사십에 가까워오니

점점 건강이 안좋아진다는게

확 느껴지는데요

진짜 한해한해가 다르다고 하는게

완전 실감이 나네요

그래서 요즘에는 건강에 좀 좋다는걸

챙겨먹으려고 하는데요

 

 

작년에 갑자기 면역력이 엄청 떨어지고

건강이 나빠졌을때

몸에 좋다는걸 많이 먹었는데

홍삼이니 흑마늘이니

한약도 몇재나 지어먹고

그러다가 홍삼같은건 일년 내내 먹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친구가 골골하는 저를 보고

이 닥터 스피루리나를 사다줬는데요

말은 뭐 암환자도 기운을 차린다고

아무튼 그러데요

 

 

전 뭐 워낙 건강이 안좋았던터라

이것저것 좋다는건 다 먹었는데

그렇게 큰 효과를 못봤는데요

남편이 이 닥터 스피루리나를 먹더니

확실히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남편은 건강 보조식품을 제가 사다줘도

먹으라고 떠다 바쳐도 안먹는데

왠일인지 스피루리나는 효과가 확실히

있다면서 잘 챙겨 먹더라구요

 

 

 

이번에도 홍삼 삼개월 먹고

다른걸로 갈아탈려고 뭐 살까했더니

남편이 바로 닥터 스피루리나 사라네요

제가 원래 새로운건 잘 안사고

한번 사면 계속 그 제품만 구매를 하거든요

그래서 뭐 다른제품이랑 비교대상은 없지만

예전부터 꾸준히 먹어오던거고

실제로 제가 제돈주고 산 제품이고

확실히 체력이 떨어질때 효과를 느낀 제품이라

매번 재구매를 하게 됩니다

 

 

원래 정량은 하루에 네알,다섯알 이지만

진짜 면역력 확 떨어져서 안좋을때는

저는 한번에 열알씩 먹어요

물론 용량은 지키시는게 좋지만 ㅎ

아무튼 닥터 스피루리나 확실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