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파라다이스베이 하다보니

포스팅해야하는데 그만 또

게임하고 있었네요... 

이거 이거 중독성이 너무.강해서

너무 위험한게임인듯합니다 ㅎㅎ

오늘은 여러분들께 파라다이스베이 공략

새로운 정보를 좀 드릴려고해요.

해보신분들은 아시지만 창고가 너무좁고

필요한 재료가 빨리 안나와서

짜증 나는 경우가 많죠? 

오늘은 쉽게 돈벌기와  레벨

올리는 법에대해 간단히 알아볼거에요.






사진 내용이랑 관련없이 쓰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돈벌기는요. 매번 주는 생생거래통에서

돈을 벌 수가있습니다. 물런

필요한 재료를 잘 모아야하겠네요.

창고가 작기 때문에 많은 양을 모아둘 수

없어서 파라다이스베이 공략으로는

빨리빨리 생산이 가능하고 가격이

좀 높으면서 잘팔리는게바로

나무 판자 입니다.시간은 단 2분이지만

열개씩 만들어서 팔아도 20분에

100원을 넘게 벌어요. 아주 투잡으로

좋은 방법이죠. 따라서 대나무를 왕창

심고 나오는족족 나무판자만들어 올리면 

의외로 빨리 팔려요. 이건 부수입인거죠.

주수입은 아무래도 생생거래통을

통해서 하는게 많이 법니다.





다음은 부두에서 거래요청을 통해서 돈을 버는거에요.

여기도 수입이 상당합니다. 

돈뿐아니라,경험치 그리고 보석을 왕창주죠.

특히 창고늘릴때 쓰는 도구들있죠?

아무리 기다려도 안나오더니

여기서 주네요.

여기 조건에 잘 맞춰서 거래하시면

돈많이법니다.





자 돈을 더 잘 벌고 싶다면~

웨슬리의 수입품 상점을 이용해주세요.

5분마다 새로운물품이 올라옵니다.

이때 제빨리 사시는게 좋아요.

원하시는 물품이 있을텐데요.

그때 잘보고 기억하셨다가

여기서 사시면 그래도 

남는 장사입니다.

물런 저도 팔때 그렇지만

여기 물건들이 상당히 비싸죠...

하지만 구하지 못하는걸 구하니

좋은 점이 많습니다. 

잘 이용해보세요~





노가다 중에서는 제일 돈벌기

쉬운게 위에서 말한 나무 판자에요.

그리고 이제 파라다이스베이 공략 

레벨 올리기에대해서 알아보죠.





레벨이 올라가야 돈되는 상품이 나오고

팔아도 돈을 많이 벌게 됩니다.

따라서 레벨업은 필수죠...

특히 레벨을 빨리하려면

퀘스트를 잘깨셔야해요.

그리고 주변 해변을 돌아다니면

뭐 해파리 같은거 누르면

경험치를 줍니다. 이렇게 꼼꼼히

얻어내는 경험치가 꽤됩니다.





그외에도 생산품을 생산하고

수거할때도 경험치가 나오니 부지런히

움직이시면 어느새 레벨이 쑥쑥 올라갈거에요.

돈도 벌고 레벨도 오르고 말이죠..





상선중에서 위의 사진에서 처럼 이렇게

큰 상선이 오곤합니다.

물런 돈많아 보이니 실제로 주는돈도 많죠.

하지만 거래내역을보면 ㄷㄷㄷ

어떤경우에는 제가  생산 불가 한 제품을

요구하기도 하는데요.이때 웨슬리 상품점을

이용해서 구매하여 거래하기도하죠.





거래내역입니다. 돈은 무려1036을주네요.

보석3개도 주고..저 보석은 유용하게 사용되니

모아두는 센스..

자이제 그럼 열심히 돈벌러 가볼까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베이 공략 모음이었습니다.

잘 응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