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듯합니다.

요즘 너무바빠서 글쓸 시간이 없네요. 하지만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키보드를 두들겨봅니다. 이유인 즉선...

요즘 인기 게임 심즈 시리즈에서 심즈 돈버는법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세요. ㅋㅋ

그래서 우리 심즈 메니아분들에게 간단하게 돈을 잘 모을수 있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잘따라해보시면 어느새 부자가 되실듯합니다~



위쪽에 제가 모은 돈이 보이시나요? 

사실 모은건 아니구요 ㅎㅎ 

이미 저는 돈이 많은걸로해서 엄청난 액수의 돈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시작할때 많은 돈으로 하면, 좋을것같지만,

갈수록 게임이 시시해지고 재미없어지더군요.

따라서 처음부터 돈없이 돈을 벌어가며하는게 가장 재밌게

심즈를 플레이하는 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이제부터 심즈 돈버는법을 간단히 리뷰해보도록 할께용~



초보일때 가장 돈을 많이 버는것은 바로 농작물을 심는것이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처음할때 심즈를 소방서에 취직 시키거나

직업을 갖게할수있지만, 그러면, 장시간 심즈는 일을해야

겨우1000원정도를 벌수있습니다.

하지만, 농작물을 이용하면, 훨씬 몇배로 많은 수익을 낼수있으니

여러분도 농작물을 심어보세요.

우선 농작물을 심기위해서 준비해야될것이있답니다.



첫번째로 심즈 돈버는법은 농작물을 심을 인원을 모집하는거에요.

아마 처음에는 두세사람으로 시작하다가, 점점 집수를 늘리면서

농사지을 인원을 더 모집하게될수있어요.

그러니 심즈 집을 사고 사람을 구할때까지 열심히

두세사람으로 일을해서 모은돈으로, 다른 물건을 구입하지마시구요.

먼저 다른 이웃을 만들어서 농사에 참여시켜주셔야합니다.

저는 지금 6명이 열심히 농사를 짖고있구요.



농작물중에서도 시간대비 수익이 가장높은 옥수수를 심었습니다.

이렇게 옥수수를 심는데는 20분이 걸리지만,6명이서 20분만에 

무려600원을 벌수있겠죠? 그럼 약한시간에 3200원의 수익이 나온답니다.

심즈들을 직업을 갖게하여, 8시간동안 1인당1000원정도 버는것보다는

훨씬 수익을 많이 올릴수있다는 결론이되겠네요. ㅎㅎ



물런 옥수수를 키우면서 수익을더해서 경험치도 올라가니 

일석이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알뜰하게 돈을 모아서 게임을 하는것이 

처음부터 많은 돈을가지고 시작하는것보다 더 재밌어요.

저는 벌써 지겨워지고있네요.

처음부터 몇조단위의 돈을가지고 하다보니 사고싶은거사고

짖고싶은거지으면서 하다보니, 돈이 돈같지도않고.

걍 지루해집니다. ㅋㅋ



이렇게 처음에 심즈 돈버버는법에서는 옥수수를 이용해서 돈을 벌수있지만,

나중에는 옥수수말고 다른 방법으로도 높은 수익을올릴수있답니다.

물건을 만들어서 팔수도있구요.

또다른방법은 처음 집을 지을때 돈을 모아서 일반주택말고

고급주택을 사서 지은후에 집내부에있는 고급 가구나 물건을 팔면서

수익을 올릴수도있습니다. 

물런 그러려면 기본 자본이 있어야하니, 우선 옥수수로 열심히

돈을 버셔야겠죠?



종합해서 심즈 돈버는법을 정리하자면,

먼저 심즈 두세사람으로 옥수수 농사를 열심히 짖고,

돈을 모아서 좀더 고급주택을 사면서 새로운 심즈를 데리고

함께 옥수수농사를 짖고 집내부에 고급 제품을 팔아서

수입을 좀 얻어내는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어느세 통장에 돈이 두둑~해진다는 사실입니다.ㅎㅎ

여러분~열심히 게임하시구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무한 돈버를이용해서

처음부터 막대한 돈을 가지고하는 법에대해

알려드릴께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