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친구들이랑 할만한

태블릿 4인용게임 추천!!"

 

 친구들이 하던게임인데요. 저도 한번 깔아서해보니

진짜 재밌습니다. 안드로이드나,애플 모두 이게임을

찾을 수 있구요. 무료설치로 해보시면됩니다.

게임은 아주 귀여운 캐릭터가 나오는건데요.

한번하면 손을 못땐다는 함정이...

 

 

일명 배드 랜드라는 게임입니다.

저도 친구들이랑 4인용으로 해봤는데

진짜 재밌어요. 협동모드를 이용하면 2 - 4인용 게임이구요.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음악은 좀 음산한데 음악을 들으면서하면

진짜 내가 새가 된느낌이...ㅎㅎ

지금까지 나온 태블릿 게임 추천 해 볼만한것중 최고에요.

 

 

설치시 약 20메가 정도의 용량을 요구하구요.

게임은 일반 저사양 폰,태블릿 모두 가능합니다.

집에서 가족들 이랑 친구들이랑

할만한 태블릿 게임 추천 입니다. 짱 좋음ㅎㅎ

 

 

정말 많은 사람들이 리뷰를 써줬구요.

평점도 4점 이상대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하시다가 간혹 광고가 나오는데요.

이때는 집에 무선와이파이등을 꺼준상태로

하시면 광고가 안나온다는 사실~!!

그리고 4인용 게임이라 너무 맘에들어요.

 

 

우왕~ 진짜 큰 새로 변신했네요...

처음에는 쉽다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좀 잔인해지는 게임인듯합니다.

아마 개발자가 만들다가 아이디어 바닥으로

걍 막 죽게하는 겜으로 만든듯 ..

하지만 너무 잔인한 게임이 아니니 걱정마시구요.

재밌게 해보세용~ 태블릿 게임 추천 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