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10년전에 제주도에 왔을때

소인국테마파크에 왔는데요

이번에 중국에서 온 친구들을 

데리고 다시 오게됐어요

다시가면 뭔가 재미가 없을거 같았는데

오랫만에 오니까 또 옛 생각도 새록새록나고

친구들이 즐거워하니까

저도 즐거웠어요^^



친구랑 친구 부모님들을

모시고 왔는데

다들 처음와보니까 

날씨가 더운데도 즐거워하고

저도 덩달아 아주 좋았네요

예전보다 더 좋아졌다거나

뭔가 건물이 늘어났다거나 하는건

별루 없었지만

그래도 나름의 재미가 있었네요




소인국테마파크는 

제주도 왔다면 한번쯤은

와볼만 한 곳인거 같아요

물론 아이들이 같이오면

진짜 좋아할거 같더라구요

물론 연인들도 꽤 많았어요^^



여러가지 세계각구의 유명 건물들이 있으니

뭔가 대리만족도 되는거 같고

날씨가 조금만 덜 더웠다면

진짜 좋았을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네요




마지막으로 제주도 민속촌에서 한

한복체험 사진 한장 투척 ㅎㅎ

이번여행에서 저는 한복체험이 제일 좋았어요

물론 제돈으로 제가 직접 체험한 후기 입니다

오랫만에 한복을 입어봐서 그런지

진짜 너무 신나고 좋았네요

아무튼 다들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