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이번에 저도 새롭게 알게된 사실이 있는데요.

바로 카카오톡 계정을 하나만 아니라 두개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

사실 저는 사업을 하고 있지 않지만

그래도 전화번호 하나당 카톡 계정은 하나만

만들게 되어있어서 친구들이나 또는 

사업하시는 분들은 좀 분리를 해서 사용을

하면 좋겠다고들 생각을 많이 하셨는데

이번에 이렇게 계정을 두개로 나눠서

하나는 친구&가족용으로 하나는

사업 전용으로 나눠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만들까요?



## 계정 두개 사용하기 ##


만드는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우선 검색창에 저렇게 입력을 해주세요.

그럼 아래 해당 사이트가 보입니다.

그리로 가시면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사이트

입니다. 그리로 가신후 다음 

단계를 거치시면 됩니다.



보시면 이 두번째 계정의 경우는 사업용

이죠. 그래서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하지만~ 저희 같은

일반인들도 신청하여서

하나는 친구전용 또다른 하나는

필요에 따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해두시면

아주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연애를 한다면 하나는 애인전용

하나는 친구&가족전용으로도 구분이

가능하구요. ㅎㅎ



우선 만드는법은 위의 + 아이디 만들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른거는 신경 쓰지 마시구요.

그냥 계정하나 더신청 하는거고

뭘 새로 받고 설치하고 이런거

아닙니다. 간단히 카카오톡 계정 두개 설정이

가능한거니 너무 어려워 하지 마시구요.

일단 다음 단계도 보시죠.



이거는 다른건 아니구요. 뭐 두번째

계정으로 만든 아이디의 경우는

좀 뭔가 색다른 활용도도 있다는 점을

설명해주는 것입니다.

혹시 필요하시면 자세히 사용 설명서를

읽어보시고 카카오톡 계정 만들기 하시면

되겠죠?^^ 저는 진짜 이번에 이런

아이디를 내준 카톡쪽에 감사드립니다.

아주 실용적인 생각이에요.




## 계정 신청 방법 ##


보시는것 처럼 계정을 신청하면 3단계를 

거치게 되어 있습니다. 

1. 회원가입

2. 새아이디 등록

3. 심사 결정 

이렇게 세단계를 거치지만

사실 대부분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염려마세요~



우선 이렇게 둘중에 하나로 먼저

로그인을 해야해요.

카톡 회원이 아니면 먼저 당연히

가입을 해주시구요. 

그다음 카톡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됩니다.

그렇게 두개가 되면 아이디가 두개라는

거구요. 둘다 사용이 가능하니 

아주 좋습니다. 



카톡 회원 가입은 간단합니다.

이렇게 위의 약관에 동의하고 

또 동의하고 

또 동의하고 

다음 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메일이나 전화로 

지정 번호가 오고 그걸 다시

입력하면 끝~~



이제 회원가입을 했다면 다시

로그인을 해서 새 계정을 신청

하시면 며칠내로 새 계정 사용 여부에대한

메세지를 카톡으로 받아 보시게 됩니다.

아주 편리하니 필요하신 분은

서둘러 신청하셔야겠죠?^^

사람이 너무 많으면 서버가 과부하

걸려서 더이상 신청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잘 사용해보시기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