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PC에 전부 기본으로 깔려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한글,엑셀,파워포인트,워드 같은

일반적인 업무 프로그램이죠. 

그런데 혹시나 최근에 PC를 재설치 하거나

하면 기존의 프로그램들은 모두 지워지고 다시

사용하려면 해당 프로그램을 돈주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불법으로 다운하거나 해야하는데

사실 이러한 프로그램 구하기가 쉽지 않구요.

인터넷에 잘 없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제가 큰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여러분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무료 사용법 지금부터

알려 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



우리가 사용하는 업무 프로그램인

마소사의 엑셀 2010 무료 다운하는 

좋은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저는 사실 이 파일을 이미 이미지 파일로

바꾼후에 외장하드에 저장해둬서

사용하다가 지우게 되면 다시

깔고 있습니다. CD로 가지고

있으면 아무래도 분실우려가 커서

프로그램은 전부 외장하드에 

모아 두었죠 ㅎㅎ

여러분도 저처럼 항상 미리

대비를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무료 설치

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사실 정답은 " 없다 " 입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인터넷을 뒤지고

블로그 글을 보고 카페를 돌아다녀도

무료로 줄수가 없습니다.

왜냐면?? 그건 엄연히 불법이구요.

만약에 걸리면 해당 배포자는 감옥가거나

벌금을 물어야합니다. 누가 위험을

무릅쓰고 드릴까요?

그럼 저는 여러분을 낚은걸까요?

여러분이 낚인건가요?

아니죠~~~ 저는 진짜로

드리려고합니다. 

그럼 어떻게? 바로 엑셀 무료 2010 버전과

똑같은 버전이 있기 때문이죠.

문제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과 

똑같지만 PC 버전이 아니라

태블릿&스마트폰 버전입니다.

먼저 여러분의 폰이나 태블릿이

안드로이드 버전이라면 더욱더

100%설치가 가능하구요.



이제 여러분의 폰이나 태블릿에서

어플중에 Galaxy Apps 를 찾아보세요.

아마 아이콘이 보일겁니다.

그리고 들어가서 검색란에

Hancom Office 라고 입력하세요.

그럼 여러가지 어플이 나오는데

여기에 보면 Hcell 이 보이는데

이게 바로 엑셀과 같은거에요.

똑같습니다.완벽하게!!!

따라서 무료 엑셀 2010 설치를 

원하시면 이걸 받으시면됩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이 작아서 

어렵다구요?^^




만약 그러신 분이 있다면 여러분 폰에

SideSync 라는 어플이 또 있습니다.

그어플을 실행하고 같은 어플을 PC에 

설치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PC에서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마우스 키보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씀~~ㅎㅎ

그래서 완전 그냥 똑같이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걸 자주 사용해요.

여러분도 엑셀 무료 2010 엑셀 설치

못하시면 이걸로 대신 하시면 됩니다.

전혀 문제없고 아주 완벽합니다.

일단 급한데로 사용하시거나 

아니면 계속 그냥 쓰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설치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거나 아까 제일 위 사진의 엑셀 2010 버전이나

다른게 없습니다 .호환도 100% 되구요.

사실 엑셀 기반으로 만든거라서 똑같아요.

혹시나 여러분이 불법 다운하시면

법도 법이지만 바이러스에 걸려요.

그러니 안전하게 이걸 받아 사용하세요.



만약 여러분의 폰이 아이폰이거나, 삼성폰이

아니거나 태블릿이 아니라면??

그건 따로 설명드릴테니 댓글에 알려

주시구요. 아무튼 다운 지금 하셔서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그냥 가시지 마시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