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향기와 비타민공급 샤워필터


매번 걱정이 되던건 저희집이 오래된 건물이라

혹시나 배관에 녹물이 섞여서 나오는거

아닌가..싶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샤워기 헤드에서 물이 잘

나오지 않아서 뜯어봤더니 헉...

모래와..녹가루덩어리들이 박혀 있었죠.

물론 오랜세월동안 부식이 되지 안는게

이상한거죠. 

그래서 부랴부랴 녹물제거 필터를 달았는데

금세 색이 변하더군요. 

이번에 알아보다가 비타민샤워필터 라는것을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이걸로 물에 

녹아있는 녹물제거 샤워기 기능으로 녹을 

잡아주고 염소를 제거해 준다고 하여 사봤네용~



생긴건 요렇네요. 

< 제돈주고 직접 산겁니다. 오해마세요. >

포장은 단순하고 

알아보니 중국제품은 아니고 

국산 중견기업인가봅니다. 

비슷한 물건이 워낙 많아서 

뭘사야하나 고민고민~

그러다 가격이 이게 제일 저렴하면서

좋더라구요. 

목표는 비타민샤워필터 이용해서 

이걸 녹물제거 샤워기 겸용으로 사용하려구요.

녹도제거되고 그리고 도 향도 좋아요.



이걸로 보통 사용 할 수 있는 

샤워기헤드에 연결하거나 

아니면 다른 부위에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근데 좀 무거워요. 

무게가 살짝 나가네요. 

아무래도 안에 좋은 성분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엄청 향도좋구요.

이 비타민샤워필터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은듯합니다. 

이전에 일본에서 아마 

인기가 많아서 한국도 

만든듯한데요. 

그전가진 녹물제거 샤워기 필터만

사용했지 안에 이렇게

비타민을 넣을 생각은 안한듯해요.



저기 구멍안으로 노란색 

덩어리가보이죠?

일반 비타민 필터는 이게 

가루형태0로되어서 

금새 다 써버리거나

그리고 또 뜨거운물 사용시에

금새 녹아서 한달이 안되서

사용이 끝나는데 반해서 

여기 비타민샤워필터 경우는

젤 형태라서 오래 간다고하네요.

약 45일정도 사용이 가능한데

한달 정도 보시면 될듯합니다. 



저 작은 구멍으로 물이 들어

가는건지,,나오는건지 모르겠네요. 

하루사용할 만큼의 비타민액체가

녹아 나와서 불필요하게 

많이 낭비되는일이 없다고합니다. 



보니깐 종류도 많아요.

이것저것 많으니 고르시면될듯

저는 라벤더 향이랑 레몬향을 샀어요.

이번에 엄마집에 달아주려고 

레몬향을 더 추가 했답니다 .^^

일단 저도 더 사용해보고 

좋으면 추가 글을 써야할듯 합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