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뚱뚱한 여자 쇼핑몰 해외샾이에요.^^


오늘 대박~~ㅎㅎ

오늘 정말 정말 좋은 쇼핑몰을 발견했다는 아~~기쁨^^

너무너무 기쁩니다. 외냐면 약간..음..약간은 아니구용

좀 뚱뚱한 감이 없지않은 몸매라 ^^;

안그래도 한국에서 파는 옷은 전부 디자인이나,

질이 너무 좋지않아서 걱정이었는데..ㅎㅎ

오늘 진짜진짜 우연히 해외 쇼핑몰에서

뚱뚱한 여자 쇼핑몰을 발견했다는 사실!!!!!

너무 자아 도취에 빠졌나욤?

암튼 찬찬히 알려드릴께요~~~~~~~~





어느 나라인지는 모르지만,, 아무래도

영국 쇼핑몰인것 같기도하네요.

위 사진 제일 위 오른쪽 모서리 보시면 한국마크 보이시죠?

자동으로 한국에서 접속하니 한국 금액으로 환산을해줍니다.

가격이 진짜 저렴해요..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더 싸구요.

사실 한국에서 파는 뚱뚱한 여자 쇼핑몰같은곳은 거의다

중국산이 많아서 얼마 안입으면 늘어나고 보푸라기 피고해서

정말 짜증 났는데 외국 제품이면서 질은 좋고

가격은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하니 이거 보다 더

땡잡는 경우는 없을듯 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너무 기뻐서 알려드리는 중~~~





이사이트에는 여러종류의 의류를 팔아요.

뚱뚱한 여자 쇼핑몰은 아닌데 유아부터 저처럼

좀 통통한 여자들을 위한 옷 그리고 일반 악세사리

란제리등을 파는데 와..진짜 해외는 그렇잖아요?

원래 유럽은 뚱뚱한 여자들이 많아서 이미 그쪽으로

옷 디자인이나 질이 상당히 발달해 있어서

우선 옷 디자인이 유럽식이고 진짜 입어도 편한 

그런 옷인듯합니다. 이번에 대량 구매 계획중입니다.ㅎㅎ

암튼 메인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면 밑에

좀 통통한 언니들이 보이시죠?^^ 클릭해주세요~






그럼 새로운 창으로 이동하는데요. 이때

전부 뚱뚱한 여자 쇼핑몰같은 전용 옷이 나옵니다.

옷종료가 참 많아요. 사진의왼쪽 위 바지는 좀그렇네요.

저여자가 너무 뚱뚱한듯 암튼 아래로 내려보면 

계속 나옵니다.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요 ♡.





왼쪽 위에거랑 왼쪽 위에서 오른쪽 세번째옷 

제가 찜한겁니다. 2-3만원대가 많아요.

유럽제품인듯한데 이가격에 사다니...

지금까지 제가 한국에서 옷을 사면서

물런 중국산이대부분이지만, 속았다는

생각이 너무 듭니다. ㅡ,.ㅡ

누굴 호갱으로아나...그래서 내가 직접

찾아 발굴해낸 뚱뚱한 여자 쇼핑몰 ㅎㅎ

기쁘고 뿌듯합니다.





왼쪽 위에첫번째 두번째 그리고 네번째도 제가

찜한 스타일이에요. 왠지 편안해보이면서

몸매도 잡아 줄듯합니다.

이외에도 엄청 많은데 제가 다 보여줄 수는 없구요.

직접 가서 보세요.↓


☞ 해외샾 방문하기


다행히 이런 꿀정보는 우리끼리 공유하는게

좋을듯해서 링크 몰래 걸어드립니다.^^

혹시 여기보다 좋은 곳 있으면 혼자 사지마시고

댓글에도 좀 달아서 공유좀 합시다.

근데 전 한국쇼핑몰은 이제 끊을거에요.

중국산 이제 입고 싶지 않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