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오리의 웃는 하루 ^^



아는 사람이 많아서 사람들 관리하기도

힘드네요~ㅎㅎ 카톡을 하다가 보면 

내가 알게 모르게 나를 저장하는 사람들도

있고 심지어 택배기사아저씨와 우체국 아저씨들도

친구목록에 뜨기도하고 또 어쩌다보면 친구로 등록하기

싫은데 하게되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경우에 너무 많은 친구들때문에

좀 복잡하고 귀찮아서 차단을 하기도 합니다.

반대로 내가 다른 사람에게 차단 당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내가 아는사람들이 혹시나

나를 차단한건 아닌지 아는 몇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남자나, 여자가

나를 차단한것 같은 묘~한 기분이 들때..

궁금하죠?^^ 그럼 한번 알아보죵~ㅋㅋ


「친구찾기 이용해보기


먼저 이렇게 친구찾기에 가보면 

등록할 친구 목록이 주루룩 뜹니다.

아직 제가 친추를 해주지 않아서 

나오는 목록들인데요. 이 방법을 통해서

상대방이 내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알아 

볼수가 있습니다. 말이 복잡하네요.

다시말해서 이방법을 역이용하면

상대가 나를 차단했는지 알 수 있단 얘기에요.

어떻게 하느냐~ 1. 먼저 나를 차단한것 같은

사람을 친구목록에서 숨김으로 바꾼다. 2. 내전화 번호에서

그 친구 전번을 삭제한다. 3. 다시 숨김처리된 친구를

영구삭제한다. 4. 카톡을 종료후 재부팅하여

들어가서 친구찾기에 그친구가 있는지

확인해본다.입니다. 만약 상대가

나를 차단한경우는 친구찾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룹채팅이용하기


이번엔 또 다른 재미난 방법을 사용해 볼건데요.

우선 나를 차단했을것 같은 친구를 채팅창으로

불러오는거에요.그룹채팅방입니다.

이리로 한두명을 초대하면서 그친구도

함께 불러들여보세요. 만약에 

그친구가 그룹채팅에 나타나면 

날 차단하지않은거에요. ㅎㅎ

이렇게 간단히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알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문자를 보내지

않는 이상은 상대가 내가 초대했는지

모르니 염려마시구용~~^^




『스팸문자 보내기


그다음은 좀 유치한 방법이지만 

그래도 상대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중하나인

스팸문자 보내기입니다.

그냥 막 써보세요.

"오늘"

"너"

"밥" 

"머"

"억"

뉘??

뭐 이런 스팸문자를 보냈을때

상대가  해서 봤다면

이건 아직 차단한게 아니죠.

아무래도 한번에 많이 보내면

귀찮아서라도 보게됩니당~




『놀래키기』


다음은 상대를좀 당혹스럽게 하는 

문자를 보내보세요. 

좀 닭살 돋는 문자들을 보내면

상대가 혹시나 다른 사람이 볼까봐서라도

지우려고 확인하게 됩니다.

이렇게 보내고 " 실수로 보냈다~"라고 

하면 이상할것도 없으니 한번 해보세요~



『유인하기』


마지막으로 상대가 관심 있을만한

사진들을 보내보는 것입니다.

보통 사진은 뭔가~~싶어서 보거든요~ㅎ

그래서 상대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사진을 보내고 반응을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상대의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누군가 나를 차단했다면

그이유도 궁금하고 뭔가 왕따당하거나

좀 섭섭한 기분도 들죠.

혹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차단한건 아닌지 알아볼때도 

사용해볼만한 방법입니다. ^^